지금은 세상을 위해 기도할때입니다! > 중보기도

본문 바로가기

중보기도

지금은 세상을 위해 기도할때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KSCK
댓글 0건 조회 3,525회 작성일 12-04-04 07:04

본문

사랑교회 성도들께,
고난주간을 지나면서 가슴아픈 사건이 일어나서 기도를 요청합니다.
2006년에도 '버지니아 공대' 에서 발생한 조승희 군의 총기살해사건이후 미국사회에 엄청난 충격을 가져왔음을 기억합니다.
이번에도 켈리포니아 오클랜드 한국인 이 운영하는 신학교인 '오이코스 대학' 에서 발생한 총기살해사건은 다시한번 미국사회에 큰 아픔을 안겨 주었습니다. 사상자 대부분이 한국사람과 동양인들이지만 참으로 가슴아픈 일이 아닐수 없습니다.
 
낙스빌 사랑교회가 이런일에 대해서 무엇을 할수 있을까요?
교회들이 이런일들이 사회에서 벌어질때 그냥 다른 동네에서 일어난 단순한 사건으로만 지날 갈수가 있을까요?
교회는 사회와 세상을 위해서 기도해야 합니다. 지금은 정말 기도해야 할때입니다.
 
피해를 당한 사상자들과 그의 가족들..
그리고 도덕적 (급증하는 동성애 결혼 허용)으로 타락한 미국을 위해서..
미국의 잘못된 총기관리법에 대해서..(총기를 소지를 허락하는 미국법이 폐쇄 되도록...)
그리고 소외와 억울함을 당한 불쌍한 영혼에 의해서 일어난 사건에 대해서 회개하고 교회가 더욱 가정과 사회의 아픔을 돌볼수 있도록..
그리고 사랑교회가 작지만 낙스빌에서부터 전세계로 향한 하나님이 원하시는 일을 하는 교회가 되도록..
 
눈물로 기도하며 부르짖는 자들에게 하나님은 찻아 와주시고 만나 주십니다...
간절히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낙스빌 사랑교회 최사무엘 목사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Korean Sarang Church of Knoxville ALL RIGHT RESERVED. Powered by CROWN MINIST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