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0 QT 묵상 > 은혜와감사

본문 바로가기

은혜와감사

3.10 QT 묵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KSCK
댓글 0건 조회 2,490회 작성일 17-03-12 14:43

본문

큐티 말씀을 읽으면서 제가 하나님 나라의 잔치에 갈 준비된 사람인가 계속 생각을 해봤습니다.
준비도. 합당하지도. 않은 제 모습이었습니다. 물론 하나님께서 절 택하셨고 그리고 초대해 주신것도 너무 잘 알지만 전 이 핑께 저 핑계를 대면서 하나님 나라의 잔치에 갈 준비를 하지 않고 있었던것 같아요.

큐티 말씀을 읽으면서 주일 설교 말씀이 너무 생각 나더라고요. 말씀 안에 거해야 한다. 말씀을 되새기고 되새기면서 삶에 적용하고 그러면서 묵상하는 삶을 살아야 한다. 이게 하나님 나라의 파티에 참석할 준비 중 하나일텐데. 저는 피곤하다. 일이... 뭔가(?) 있다. 이런 핑계와 마음 가짐으로 말씀을 자연스럽게 멀리하고 살고 있었더라고요. 사실상 딱히 중요한 것도 없고 만날 사람도 없고 ㅋㅋㅋ 원래 핑계가 합당한 핑계는 없지만 전 너무 터무니 없는 핑계와 타협선을 찾아 게으름을 극대화 시키고 있었더라고요 ㅠㅜ

제가 뭘 해야 하는지 너~~무나도 잘 알지만
왜 이렇게 힘들어 하고 게으른지... 초대 되었다가 결국 replaced 된 자들 처럼 어리석은 자는 되고 싶지 않은데... 그래도 제가 현재 어떤 놈인지 그리고 뭐가 중요하고 어떤 가치관을 추구해야 하는지 알게 해주시는 성령님께 감사합니다! 분명 조금씩, 조금씩 바꿔 주실 것을 알고 그리고 믿습니다! 그래서 제가 주님께서 제 삶에 역사 하시고 저를 주님께 더 나아가는 사람으로 바꿔주실때 제 영혼을 깨워주셔서 직접 경험하고 볼 수 있게 해주시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Korean Sarang Church of Knoxville ALL RIGHT RESERVED. Powered by CROWN MINISTRY